마운트뷰, 'MV-G1(블랙)’, ‘MV-G1A(화이트)’ 모니터 암 선보여

2022-09-20


주식회사 구백디의 디지털 액세서리 브랜드 마운트뷰에서는 모니터를 공중에 띄워 책상 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‘모니터 암(Monitor Arm)’을 선보였다고 전했다.

마운트뷰의 모니터 암은 클램프 방식으로, 책상 크기에 관계없이 나사를 조여 지지대를 고정하고 기존 스탠드를 제거한 뒤 모니터 뒷면에 베사홀을 체결해 사용할 수 있다.

마운트뷰의 모니터 암은 셀프밸런스 싱글 모니터 암 ‘MV-G1(블랙)’, ‘MV-G1A(화이트)’ 제품이 대표적이다. 커브드 제외 무게 2~7kg, 사이즈 13~32인치 모니터 전 모델을 호환할 수 있는 해당 모니터 암은 상하(±90~45˚)·좌우(±90˚) 회전 및 180˚ 가로·세로 변환이 가능하며 기계식 스프링 방식으로 레벨을 조절할 수 있다. 또한 분리 가능한 버튼식 베사 브라켓으로 설치 편의를 높였으며 전선홀이 마련돼 있어 상단 선 정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.

마운트뷰 관계자는 “자사의 모니터 암 MV-G1과 MV-G1A 모델은 저가 상품의 홍수 속에서 오로지 품질만으로 굳건히 베스트셀러를 유지하고 있다”라며 “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신뢰를 바탕으로 향후 고품질의 모니터 암과 주변기기를 추가 라인업 할 예정이며, 마운트뷰 스마트스토어 최대 49% 특가 할인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”라고 전했다.

출처 : 데일리시큐(https://www.dailysecu.com)